하지만 카톡을 사용하지 않는, 외국에 있는 지인이나 해외 거래처 등 해외 사람들과 전화하거나 문자를 보낼 일이 있을텐데요
해외에서 문자를 받을 이유가 없으신 분들은 이런 설정을 해 놓으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닌 줄 알면서도 꼭 링크를 클릭하고 싶은 생각이 들거든요. 그리고 수신된 문자가 개인 정보 유출로 인한 실제 결제 문자로 의심되더라도 절대 문자에 있는 전화번호로 전화하시면 안 됩니다.
무시하면, 결과적으로 무탈하다. 그런데 수법이 나날이 진화하고 있어 무시하는 게 쉽지 않다.
이제 해외로 전화, 문자 하는 법을 상세히 알게 되었으니 편리하게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일단 모르면 받지 않는게 좋습니다. 정말 급한 용건이라면 문자나 메일을 보내겠죠?
링크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혹시 눌러봐도 괜찮을지 고민되실 겁니다. 하지만! 출처를 알 수 없는 링크는 클릭하면 큰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왓츠앱 열기. 초록색 배경에 흰색 전화기와 말풍선이 그려진 왓츠앱 아이콘을 누른다.
ts͡ tʃ͡ tɕ͡ dz͡ dʒ͡ dʑ͡ tɬ͡ dɮ͡ kp͡ ɡb͡ ŋm͡.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오픈 타입 폰트인 Segoe UI를 설치하면 된다.
해외 문자는 보통 ‘국제전화’ 혹은 ‘국제발신’ 등의 문자를 포함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 문자를 차단 문구로 등록하여 수신 차단하는 방법입니다.
삼성 스마트폰의 경우 ‘메시지’ 앱의 메뉴에 스팸 메시지 및 번호를 차단하는 항목이 포함돼 있다.
클릭하는 순간 스마트폰에 바이러스나 스파이웨어가 설치되어 휴대폰이 감염될 수 있습니다.
아직도 예전 수법을 쓰는 경우도 많은데 원링스팸으로 전화 벨이 한 번 우리면 끊는 방식으로 우리가 다시 전화를 거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무시하세요.
국제문자 보내기 방법 간단합니다. 식별번호 + 국가번호 + 상대방 번호 순서로 입력하면 됩니다.
통신사 식별번호는 통신사별로 전화 걸때와 문자 보낼때가 다를 해외문자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요즘 제가 영업장에서 많이 접한 수법인데요. 계좌 개설이 되었다고 본인이 개설한게 아니면 전화를 주라고 적힌 문자가 옵니다.
해외 문자 발신에는 국제전화번호입력이 필수인데요. 미국에서 한국으로 문자 발신하려면 미국 국제 전화번호를 입력해야겠죠? 그리고 그 회사의 요금제가 적용되겠죠?
Comments on “The smart Trick of 해외문자 That Nobody is Discussing”